내용
자개 목걸이,귀걸이 세트를 남편에게 선물 받았습니다.
1년도 안되었지만 악세서리가 많아서 착용은 10회 미만입니다.
그 착용한날 마저 집에 오자마자 빼고 외출시에만 했고 사우나고 목욕탕은 간적도 없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에 귀걸이 한쪽 자개가 떨어져나가서 전화드렸더니 보증기간 지나서 왕복 택배비를 구매자가 지불해야 하고 떨어진 자개조각을 잃어버렸다면 추가 요금이 붙는대요.
처음이고 그러려니 하고 제가 택배비부담하고 수리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목걸이 자개가 떨어져 나갔네요.
이번에도 제가 택배비를 부담하라고 하겠죠?
기분좋게 받은 선물이 일회용이나 관상용도 아닌데 몇번 착용했다고 자개가 이렇게 막 떨어져 나가다니....
떨어진 부분을 자세히 보면 글루건같은거로 아주 허술하게 붙여 놓으셨네요.
이해가 안되고 이런 식으로 떨어지는걸 계속 수리받다간 그 택배비로 다른 제품을 사고도 남겠어요.
참고로 다른 샵에서 같은 디자인의 자개 반지도 샀는데 아직 한번도 떨어진적 없고 떨어진다면 무상수리라고 합니다.
불량품을 파신건지...일회용 악세서리인지..환불원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semigold
작성일 2019-12-09 15:11:08
평점
구매를 온라인쇼핑몰에서 하신건가요? 저희 결혼예물매장에선 송유정고객님으로는 확인이 안됩니다.
남편분이나 자제분이 구매하셨다면 구매하신분 성함을 말씀해주셔야 고객확인이 가능하세요.
혹시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를 하신거라면 저희는 결혼예물매장이라 고객님에 대한 정보를 알수가 없습니다.
저희는 A/s나 구매시 대리업무로 맡아드리는 업무만 하고 있습니다.
혹여 쇼핑몰에서 구매하신건이면 1544-4578 새미쇼핑몰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송****
작성일 2019-12-09 18:28:42
평점
작성자 semigold
작성일 2019-12-15 14:50:07
평점
다만 쇼핑몰과 결혼매장이 같은 공간에 있지 않고
전산을 공유할 수 없어서 쇼핑몰에서 구매하신거면 확인이 쇼핑몰팀에서 가능합니다.
주소명이 같은건 저희 결혼매장에서 a/s부분에서 직접 맡기시거나 대리수령하실떄
도움을 다이렉트로 드리려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매하신거면 저희에게 말씀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