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I NEWS

뒤로가기
제목

[베타뉴스] 종로결혼예물전문 에스엠듀-새미쥬얼리,결혼반지로 다이아반지 및 백금커플링 공개

작성자 s****(ip:)

작성일 2018-07-09 03:13:00

조회 38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올해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이 결혼준비에 분주하다.

예로부터 사랑의 증표이자 결혼 준비 품목에서 가장 큰 의미와 비중을 두고 있는것이 예물이라 할수 있다.

 

예물은 신부 집에서 결혼을 허락해준것에 대한 고마움의 표시로 성의와 예를 다해 마음을 표현 한다는  뜻이 담겨 있다.

 약혼식이나 결혼식에서 예물교환을 하는것은  이러한 뜻의 반영이라 할수 있고 결혼을 하는데 있어서 이런 큰 의미를 처음부터 끝까지 갖는 품목은 예물뿐이라고 한다.

 

이러한 의미와 가치를 지니는 예물을 보다 실속 있고 퀄리티있게 준비 할수 있도록 에스엠듀-새미쥬얼리는

종로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통해 결혼반지로 다이아반지 및 백금커플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스엠듀-새미쥬얼리는 예비신랑신부에게 프로포즈용으로 필요한 3~5부 다이아반지나 목걸이 결혼예물로

필요한 커플링이나 신부 다이아반지 등과 혼주예물까지 한번에 보고 비교상담하고 결정할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 연구소와 전문 디자이너를 통해 차별화 된 디자인을 채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중간 유통 구조를 없앤 직거래로 본매장에서 경력 10년이상의 전문 인력이 1:1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엠듀-새미쥬얼리는 이번 결혼예물 직거래 박람회를 통해 사전예약 시 진주팔찌 또는 진주 귀걸이를 증정하며, 계약시 강남유명업체의 스드메패키지를 125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1캐럿다이아반지를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찬스와  결혼예물 커플링과 다이아반지, 다이아세트 등의 신상품을 볼 수 있다.

 

박람회참여는 새미쥬얼리, 에스엠듀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베타뉴스 - 박현정기자 6/28일

 

http://www.betanews.net/article/874110

 



첨부파일 9e3475699ee53701f5ff2ca3561df29b_18114_1.pn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Back to Top